김온
입시소장시크릿코드 팀
상담 96건
소개
입시의 끝을 함께하는 컨설턴트
후기 7
- 5.02026. 6. 19.
입시 상담 선생님께서 대학별 지원가능 과목과 입시결과 등을 비교하여 학과와 성적에 맞게 추천해주신 점이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 5.02026. 6. 19.
고민과 의문점이 생길 때 마다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 5.02026. 6. 19.
입시에 관한 설명 잘해주시고 세세한 과목별 진단은 아니지만 전체적인 틀 안에서 조언을 잘 해주십니다. 친절하면서도 날카롭게 얘기해주셔서 긴장을 놓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가고싶은 곳이 확고했어서 지금까지 크게 관심 안가졌었는데 생각의 범위를 넓히는 계기가 된 것 같아 만족합니다. 그리고 요즘 트렌드가 어떠한지, 대학별 변화, 주목해야할 부분 등 저처럼 관심이 없으면 모를 부분들을 알려주셔서 앞으로의 큰 계획 짜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 5.02026. 6. 19.
구체적인 공부 방법과 입시 전형등 몰랐던 부분에 대한 구체적 설명이 좋았습니다.
- 5.02026. 6. 19.
첫 입시에 모르는 정보도 많고 자신감도 부족했는데 질문에 상세하게 답변해주시고 자신감과 자존감도 함께 올려주셨습니다.
- 5.02026. 6. 19.
선택 과목에 따라 입시에서의 유불리가 생기는 현상황에서 수능을 치를 과목을 선택하는 데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입시소장 선생님과의 상담을 통해 내가 목표로 하는 학과나 대학이 어떻게 점수를 반영하는지를 정리하고 이에 불리하지 않은 전략을 택할 수 있었습니다. 원서를 이미 써본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알겠지만 정시 원서는 단 1점만으로 등수가 많게는 100등 그 이상으로 차이가 납니다. 그 1점이 간절한 순간, 그 1점차의 이유가 선택 과목의 차이로 발생하지 않도록, 그 과목을 공부한 시간들이 후회로 얼룩지지 않도록 미리 준비할 수 있었던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 5.02026. 6. 19.
세세한 사항까지 전부 살펴주시고 저의 개인적인 사정까지 상담해주셔서 좋았습니다.